B.A.P, 월드투어 청사진 공개…세계 16개국 28회 공연
기사입력 : 2016.03.04 오전 8:53
B.A.P, 월드투어 청사진 공개…세계 16개국 28회 공연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B.A.P, 월드투어 청사진 공개…세계 16개국 28회 공연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B.A.P(비에이피)가 세계 16개국, 총 28회 공연 일정이 담긴 월드투어 청사진을 공개했다.


4일 B.A.P의 공식 SNS에는 오는 4월부터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나서는 B.A.P의 방문 예정 국가, 도시, 장소, 일자 등이 상세하게 명시된 스케줄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 하단에는 B.A.P 마스코트인 여섯 마리의 마토키들이 사이 좋게 지구 위를 걷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B.A.P의 월드투어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이탈리아, 핀란드, 영국, 폴란드, 독일, 러시아, 대만, 호주, 뉴질랜드, 일본, 태국, 싱가포르까지 총 16개 국가에서 총 28회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러시아, 뉴질랜드에서 K-POP 단독 공연을 펼치는 것은 B.A.P가 최초로, 새로운 기록을 써나가는 것에 있어 의미를 더한다.


B.A.P는 지난 달 20~21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콘서트 부제로 '각성시키다'는 뜻의 'AWAKE'를 차욯애 "B.A.P만의 강렬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깨어나게 하고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이들의 투어가 어떤 효과를 가져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B.A.P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Feel So Good'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A.P , 비에이피 , 월드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