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썸' 작곡가 에스나와 합작 "특별한 우애 생겼다"
기사입력 : 2016.01.28 오전 9:50
이노베이터, 에스나와 합작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노베이터, 에스나와 합작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노베이터가 히트 작곡가 겸 가수 에스나(eSNa)와 손잡고 신곡을 발표한다.

이노베이터는 '썸'의 공동 작사·작곡가이자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유명한 에스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29일 발표한다. 


이번 신곡 '아이 리멤버'는 이노베이터와 에스나 두 실력파의 만남으로 곡의 매력을 더한다. 에스나는 듀엣곡인 소유X정기고의 '썸'과 효린X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비롯해 마마무의 '피아노맨' 등 빅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작곡가다.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톱4에 오른 이노베이터는 에스나와 함께 이번 타이틀 곡 '아이 리멤버'를 작사·작곡해 탄탄한 음악적 능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노베이터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에스나의 독특한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노베이터는 "워낙 잘 하는 분이다. 말이 잘 통했으며 곡 작업이 끝나고는 특별한 우애가 생겼다"며 에스나와 함께 작업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아이 리멤버'는 첫 사랑의 기억을 위트 있게 풀어낸 힙합 장르 곡이다.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녹여내 진정성을 더했으며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노베이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 리멤버'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노베이터의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는 29일(금)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노베이터 , , 에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