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하이 / YG블로그
이하이가 위너 프리릴리즈 커버의 첫 주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2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BABY BABY' BY WINNER COVER 01’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 영상은 다음달 1일 공개될 위너의 미니앨범 'EXIT:E’ 의 ‘BABY BABY’를 커버한 이하이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이는 2014년 11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싱글 '나는 달라'를 선보인 후 1년 2개월만에 대중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BABY BABY’는 화려하면서도 어쿠스틱한 느낌을 풍기는 블루스 느낌의 팝곡으로 ‘외로움’을 소재로 한 가사가 매우 인상적인 곡이다. 위너의 멤버 남태현이 직접 프로듀싱과 편곡에 참여했으며 '센치해'와 함께 이번 미니앨범 ‘EXIT:E’ 의 타이틀곡이다.
아직 원곡인 위너의 ‘BABY BABY’ 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이하이가 프리 릴리즈 커버의 첫 주자로 나서 소울 짙은 자신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BABY BABY’를 먼저 선보여 더욱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하이는 ‘BABY BABY’의 한 부분을 가창하며 이하이 특유의 그루브와 소울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을 선보여 '역시 이하이'라는 감탄사를 이끌어낸다. 이에 이하이가 부른 이 곡을 남자그룹인 위너가 부른다면 어떨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을 통해 ‘ BABY BABY 이 밤이 싫어요’, ‘우리 함께 외로운 이 밤을 지새워요’ 등 곡의 가사도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20일 위너는 ‘WINNER - ‘EXIT : E’ PRE-RELEASE COVERS’ 라는 타이틀의 티저 포스터를 통해 21일부터 약 열흘간 릴레이 커버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 프로젝트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한편 위너는 오늘부터 약 열흘간 ‘WINNER PRE-RELEASE COVERS’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 오는 2월 1일 'BABY BABY'와 '센치해'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미니앨범 ‘EXIT:E’ 그리고 두 곡의 타이틀곡 외에 남태현의 솔로곡인 '좋더라'까지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하이
,
위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