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VIXX) '무림학교' OST / 사진: 젤리피쉬 제공
그룹 빅스가 '무림학교' OST에 참여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빅스가 참여한 OST는 KBS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의 메인 테마곡 'Alive'로 이 곡은 18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빅스가 참여한 곡 'Alive'는 '무림학교' 메인 테마곡으로 강렬한 트랩 얼반 비트와 신디 사이져, 스트링과 기타 사운드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빅스만의 트렌디한 보이스와 작곡팀 아이코닉사운즈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더해져 강렬한 사운드의 곡이 완성되어 시청자들의 드라마 몰입도를 한 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Alive'는 앞서 방송된 1,2회에서 극 중 엔딩곡으로 흘러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이번 빅스의 OST 참여는 ‘무림학교’에서 왕치앙 역으로 출연중인 멤버 홍빈을 위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빅스 멤버 이홍빈은 '무림학교'를 통해 드라마 첫 주연에 도전, 극 중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집안, 무술 실력까지 갖춘 능력자의 모습에 철부지 도련님의 이면까지 자연스럽게 녹여낸 왕치앙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빅스가 OST 주자로 참여하고 이홍빈이 출연하는 KBS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며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린 글로벌 청춘 액션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10시에 방송된다.
글 김지수 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스
,
무림학교
,
이홍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