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15일) 판교서 팬사인회 한번 더 / 사진: YG 제공
아이콘과 팬들과의 훈훈한 만남의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10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 9일 경기도 분당 AK플라자에서 진행된 아이콘의 팬사인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팬사인회 현장을 생생히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들은 행사 시작전부터 일찌감치 사인회장에 모여 아이콘을기다렸고 아이콘이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으로 반겼다. 이날 아이콘은 공식 팬클럽인 'iKONIC' 심볼이 새겨진 회색 후드티를입고 등장했다.
멤버들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 한 명 한 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악수를 청하거나 미소를 건넸다. 김진환은 "사람들이 많이 와서 기분이 좋다. 힘을 받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데뷔 풀앨범 'WELCOME BACK' 발매 후 첫 사인회를 개최한 아이콘은 이날 친필 메시지 카드, 핫팩, 응원 슬로건, 미니 쇼핑백과 립밤 등의 물품을 팬들에게 역조공,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2016년의 첫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iKON은 오늘(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시 한 번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한편 아이콘은 이달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iKON - iKONCERT 2016 'SHOWTIME TOUR'를 개최하고 팬들 앞에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