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단독 콘서트 개최 소감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이 단독 콘서트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SEOUL'를 개최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4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iKON - iKONCERT 2016 'SHOWTIME TOUR' PROMO SPOT'이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게재, 오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아이콘의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콘 멤버들은 "새해를 맞아 여러분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환호하며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저희만이 보여드릴 수 있는 멋진 음악과 멋진 무대로 찾아 뵙겠다"면서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아이콘은 지난해 10월 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와 동시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1만 3000관객을 동원하며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인 티켓 파워를 선보인 바 있다. 이달 6일과 7일 진행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에서도 뜨거운 예매 열기를 입증시킨 아이콘은 오늘(12일) 밤 8시 옥션티켓에서 3차 티켓 오픈을 하며 콘서트 관람을 원하는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콘의 이번 단독콘서트는 지난달 24일 발표된 신곡 '덤앤더머'와 '왜 또' 무대를 비롯해 데뷔 후 아이콘이 발표해 온 신곡들, 또 그간 아이콘이 활동하면서 성장한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무대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30~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SEOUL'를 개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