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베스트 그룹상 수상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이 왕이닷컴 시상식에서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했다.
지난 30일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개최된 중국 4대 포털사이트 중 하나인 왕이닷컴의 시상식인 'NETEASE ATTITUDE AWARDS'에서 아이콘이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하며 중국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시상식은 중국 4대 포털사이트 중 하나인 '왕이닷컴'이 주최하는 것으로 2015년 한 해 동안 음악, 영화, 스포츠,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셀럽들이 초청을 받고 수상했다.
지난해 판빙빙, 우치롱 등 중국 톱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았고 올해에도 배우인 황샤오밍과 후거, 수영스타 닝저타오 등 현재 중국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콘은 이날 시상식에서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했다.
시상식에 앞서 아이콘은 레드카펫에 등장, 포토타임을 가졌고 이어 시상식에 참여했다. 수상자로 호명된 후 리더 B.I는 "감사하고 중국 활동도 더 열심히 할 계획이다. 중국에 계신 아이코닉 여러분들 감사드린다"며 현지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아이콘은 이번 시상식의 엔딩 무대의 주인공으로도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못미', '리듬 타' 무대를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