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콘서트 공지사항 / 사진 : 싸이 트위터
싸이가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의 공연 관람 유의사항을 재치있게 소개했다.
10일 오전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https://twitter.com/psy_oppa)에 '육감적인 공연광란을 위한 식스센스'라는 제목의 여섯 가지 공연 관람안내를 공지했다.
싸이는 신발, 촬영, 복장, 시간엄수, 공연전 음주, 야광 헤어밴드 등 여섯가지 준비물을 언급하며 최대한 자신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싸이는 신발은 '힐 보다는 운동화'를, 복장은 '오시는 길은 한겨울, 노시는 곳은 한여름. 한 겨울 외투에 한여름 이너 착용시 쾌적' 이라고 관람객들에게 당부를 전했다.
공연전 음주에 대해서는 '양껏 드시고 오심 저 대신 변기만 보다 가기 십상. 간에 기별만 갈 정도의 음주 후 관람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권장했다. 또 마지막에는 공연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광객의 필수품' 으로 '표, 물, 근력'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싸이는 '올나잇 스탠드'에 관한 오해 3가지’를 전하며 정말 올나잇 공연인지, 좌석이 없는지, 19금 콘서트인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줬다.
싸이의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공연은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싸이의 이번 공연은 국내 최대 공연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7일까지 집계된 연간 콘서트 랭킹(2015년 1월 1일부터 12월7일까지 티켓 판매 집계)에서 1위에 오르면서 싸이는 3년 연속 이 부문 정상에 올라 '공연 킹'으로서의 면모도 과시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