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오마이비너스' OST 참여 '헨리 작곡'
기사입력 : 2015.11.17 오전 11:12
샤이니 종현, '오마이비너스' OST 참여 / 사진 : 몽작소 제공

샤이니 종현, '오마이비너스' OST 참여 / 사진 : 몽작소 제공


샤이니 종현이 '오 마이 비너스' OST에 참여했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 연출 김형석-이나정) OST에 참여한 샤이니 종현의 'Beautiful Lady' 음원이 오늘(1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이번 OST의 Part 1인 'Beautiful Lady'는 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헨리가 직접 작곡한 곡이다. 팝스타일의 밝고 귀여운 느낌의 'Beautiful Lady'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오 마이 비너스'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이미 드라마 예고편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했다.


'오 마이 비너스' OST는 프로듀스팀 'VIP'가 담당했다. 'VIP'는 그룹 '바이브'의 류재현, 윤민수와 포맨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성일, Kingming 등 수없는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팀이다. 걸출한 프로듀스 팀의 참여로 '오 마이 비너스'는 보다 완성도 있는 OST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Part 1 곡뿐만 아니라 앞으로 공개될 후속곡들 역시 기대를 모은다. 이미 소지섭, 신민아 주연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 마이 비너스'는 최고의 OST 라인업으로 드라마뿐 아니라 OST 까지 동시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2TV '오 마이 비너스'는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종현 , 슈퍼주니어M , 헨리 , 오마이비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