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플라워카페' 공개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래퍼 주헌이 흥행기세를 이어간다.
10일 주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12시 주헌의 새 싱글 '플라워 카페(FLOWER CAFE)'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새 싱글 '플라워 카페'는 그의 첫 번째 믹스테잎 ‘중지’의 수록곡중 하나로, 앞서 공개한 'ㄴㄴ' (feat. 블랙넛, 천재노창)과 'Stay Strong'(feat. 아지아틱스 플로우식)에 이은 3번째 공개곡이다.
올해 몬스타엑스 활동과 더불어 솔로 믹스테잎을 준비 중인 주헌은 이번 재즈힙합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 강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곡 '플라워 카페'는 아름다운 멜로디라인을 부각시켜 러브송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이다.
주헌은 재즈힙합씬의 드림팀과 함께 랩과 보컬의 비중을 균형있게 정리해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우 힙합 스타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샘 옥(Sam Oak)과 몬스타엑스의 막내 I.M (아이엠)이 피처링 참여했고, 전세계를 무대로 콜라보 작업을 펼쳐 온 다국적 힙합 프로듀서 팀 A June & J Beat(에이준 앤 제이비트) 가 비트 메이킹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주헌의 새 싱글 'FLOWER CAFE(플라워 카페)'는 오늘(10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