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엠버 모션 티저 이미지 공개…26일 '4 Walls' 생방송 진행
기사입력 : 2015.10.25 오전 9:19
f(x)(에프엑스) 엠버 컴백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f(x)(에프엑스) 엠버 컴백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f(x)(에프엑스)가 빅토리아, 루나, 크리스탈에 이어 마지막으로 엠버의 모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의 걸그룹 f(x)는 지난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 4집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 지난 자정에는 엠버의 모션 티저 이미지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미지와 전시 현장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갤러리에서 4개의 벽면을 활용해 영상을 플레이하는 [4 WALLS] AN EXHIBIT(포 월즈 언 이그지빗) 전시를 펼치고 있는 f(x)는 멤버별 전시에 이어 오늘(25일), f(x) 전원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f(x)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4 Walls LIVE with 크리스탈'을 진행, 이날 크리스탈은 f(x) 앨범 소개, 앨범 제작 에피소드, 근황 소식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f(x)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4 Walls'의 무대를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f(x)의 새 앨범 '4 Walls'의 전곡 음원은 27일 0시 오픈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x) , 에프엑스 , 4 Walls , 빅토리아 , 크리스탈 , 엠버 , 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