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9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7집 음반 'I Mean'의 전곡 오디오 티저 공개에 나섰다. 멤버 이창섭의 촉촉한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인트로 '라스트데이(Last day)'로 시작된 이번 오디오 티저는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의 일부 음원과 더불어 추가 5개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최초 공개돼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투비의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인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풍성한 고난이도 화음이 두 귀를 사로잡으며 '헤메이다 길을 잃은 아이처럼' 등의 현실적인 가사는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데뷔 초창기부터 이어진 비투비의 시그니처 음악 장르인 뉴 잭스윙 댄스 넘버 '심장어택'은 휘몰아치는 랩 가운데 위트 있는 효과음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이번 수록곡 중 가장 강렬한 느낌을 뽐낸다. 또한 비투비의 악동 포스 넘치는 '나 빼고 다 늑대'는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경쾌한 비트와 시원한 보컬의 조합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감성 힙합 '네버랜드(Neverland)'로 돌아온 래퍼 라인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은 직접 작사에 참여, 가수 지나의 여리고 달달한 피처링으로 사랑스런 러브송을 예고했다. 또한 보컬 라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는 호소력 짙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마지막 트랙 '여기 있을게'를 장식했다.
한편, 비투비의 미니 7집 음반 'I Mean'과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