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12일 미니 7집 발매…'가을 소년 변신'
기사입력 : 2015.10.01 오전 10:29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가 오는 12일 0시, 미니 7집 '아이민(I Mean)'을 발표한다.

비투비는 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음반 'I MEAN'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는 파스텔톤 패션과 빈티지 감각의 따스한 가을룩으로 새로운 변신을 마쳐 눈길을 끈다. 순수함 속 감수성을 자극하는 일곱 소년 비투비의 그윽한 눈빛이 여심을 자극하는 한편 앞서 신비한 카리스마를 그린 '괜찮아요' 활동과는 확 달라진 계절감 변신이 돋보인다.

오는 12일 자정 공개될 비투비 미니 7집 'I Mean'은 음악을 통해 진심을 노래하고자 하는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의 솔직한 메시지를 가득 담았다.

지난 6월 정규 1집 음반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차만에 첫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진정한 '대세 아이돌'의 재발견을 이루어낸 비투비는 이번 활동으로 앞선 상승세를 뛰어넘는 정상 굳히기에 도전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30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큐브 페스티벌' 공연을 마쳤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투비 , BT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