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락비 박경 / 더스타DB, 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의 박경이 21일 자정 “보통연애” 를 발표하고 대중 취향저격에 나섰다.
블락비의 박경과 박보람이 함께 한 “보통연애” 는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며 남다른 송라이팅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경과 미국의 유명 재즈힙합 아티스트인 케로원이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달달한 느낌이 가득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미디움 템포 곡이다. 특히 박경의 세련된 보컬, 랩라인과 어우러지는 박보람의 달달한 보이스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보통연애” 는 제목이 암시하듯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연애의 순간을 담았다. 연애의 모습은 모두가 비슷비슷한 순간을 지나지만 서로가 느끼는 감정만은 가장 특별하게 다가오는 마음을 포착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박경과 박보람이 주고 받으며 이어지는 멜로디가 연애세포를 더욱 자극한다.
보통연애의 뮤직비디오는 '이기백' 감독이 맡아 로맨틱한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듀엣의 주인공 박보람이 직접 출연하였으며 모델 '주어진' 과 설렘 가득한 썸타는 남녀의 모습을 잘 표현하는 등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다.
이번 ‘보통연애’를 발매한 박경은 “서로 단계를 거치며 썸을 타고 설레하는 보통연애처럼 팬들과 썸타며 오래도록 설레고 싶다”는 로맨틱한 발매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경은 이번 ‘보통연애’를 통해 첫 솔로앨범을 발매하며 tvN의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를 통해 첫 예능프로 고정에 나서기도 하는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