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새 심볼 담긴 티저 공개..오늘 오전 11시 '데뷔 스케줄' 발표
기사입력 : 2015.09.08 오전 9:51
사진 : 아이콘 '겟 레디' 티저 / YG블로그

사진 : 아이콘 '겟 레디' 티저 / YG블로그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아이콘이 오늘 오전 11시 데뷔 스케줄 공개를 예고해 아이콘의 출격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iKON-GET READY?'라는 타이틀의 이미지에는 레드컬러의 농구 코트를 배경으로 ‘GET READY?’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데뷔가 임박한 아이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포스터 중앙에는 ‘iKON SLASH’란 이름의 아이콘 새 심볼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했고, ‘SEASON SCHEDULE ANNOUNCEMENT’, '09.08.11AM’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오늘 오전 11시 아이콘의 데뷔 스케줄 발표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7일 양현석 대표프로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KON, #firstMV, #debut, #comingsoon, #nowshooting’이라는 해쉬태그와 함께 아이콘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해 아이콘의 데뷔가 임박했음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아이콘은 데뷔 전부터 ‘WIN : WHO IS NEXT’와 ‘MIX & MATCH’와 같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끼와 재능을 과시하며 데뷔전부터 가요관계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BOBBY는 지난해 9월 종영한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래퍼로서의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콘 , 티저 ,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