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 그룹 마이비, 데뷔 곡 '심장어택' 티저영상 속 '반전돌' 등극
기사입력 : 2015.08.21 오전 11:20
사진 : 마이비 / 마루기획 제공

사진 : 마이비 / 마루기획 제공


신인 걸 그룹 마이비(myB)가 두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마이비(myB, 주경, 문희, 지원, 유정, 희주)는 21일 자정 마이비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심장어택’의 티저영상을 게재,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여성스러운 모습부터 엉뚱 발랄한 모습까지 짧은 영상 안에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다.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마이비의 모습에 이어, 외발자전거를 타고 멤버들 사이를 발랄하게 지나가는 유정이 시선을 끈다.


마이비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2년의 준비기간 동안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 이번 이미지와 티저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마이비의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이비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심장어택(My Oh My)’은 명실상부한 히트메이커 작곡가사단 이단옆차기와 텐조와 타스코가 합작해서 만든 곡으로, 두근두근한 고백의 순간을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의 감성으로 그려낸 빠른 템포의 댄스곡이다. 펑키한 그루브비트에 브라스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리듬이 마이비 만의 색깔을 잘 나타냈다는 평이다.


한편 마이비의 싱글 1집 ‘심장어택’는 25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되며, 티저영상 및 이미지는 마루기획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마이비 , 심장어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