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LR, 여심 홀리는 '최강 비주얼' 사진 공개
기사입력 : 2015.08.20 오전 10:05
사진 : 빅스 LR / 젤리피쉬엔터 제공

사진 : 빅스 LR / 젤리피쉬엔터 제공


20일 빅스 LR은 공식 트위터 로빅을 통해 ‘Beautiful Liar’ 앨범을 들고 있는 LR 멤버 레오와 라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빅스 LR은 햇빛이 드는 창가에 서서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로 대비되는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그림 같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조각 같은 외모, 훤칠한 키는 우월한 수트핏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후 SBS MTV ‘더 쇼’를 통한 타이틀곡 ‘Beautiful Liar’의 화려한 무대로 음악방송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LR은 음악과 비주얼, 컨셉트 모두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멤버 라비의 자작곡으로, 묵직한 힙합비트 속에 서정적인 피아노 테마와 스트링이 락 요소와 함께 어우러진 세련된 곡이다.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와 검색어를 점령하며 화제가 된 이 곡은 싱어송라이터 유닛 그룹으로서의 LR의 가능성을 새롭게 입증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LR은 타이틀곡 ‘Beautiful Liar’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스 , 유닛 , 빅스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