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유비 / sidusHQ 공식 트위터
이유비와 심창민의 초 밀착 포옹이 포착됐다.
MBC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 장현주, 연출 : 이성준)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깜짝 놀란 이유비의 표정과 다정한 심창민의 눈빛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늘 21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MBC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심창민과 초 밀착 포옹?! 어떤 이유로 이 둘은 허그를 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내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7화 본방사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유비의 드라마 현장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놀란 표정으로 심창민의 도포자락에 폭 안겨있는가 하면, 심창민과 함께 어느 한곳을 바라보고 있어 어떤 사연으로 포옹을 감행하고 있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리스마있게 이유비를 보호하던 심창민이 이유비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어 향후 펼쳐질 이 둘의 관계에도 시선이 쏠렸다.
특히 똘망똘망한 사슴 눈망울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눈길을 모으고 있는가 하면, 남장을 하고 있어도 감출 수 없는 예쁜 옆선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유비와 심창민이 밀착포옹을 하는 장면은 내일 밤 10시 방송될 MBC <밤을 걷는 선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