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예비 신부 공개 '단아한 미모' 역대급 신부
기사입력 : 2015.06.24 오후 12:24
god 박준형, 예비 신부 공개 '단아한 미모' 역대급 신부 / 사진 : 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박준형, 예비 신부 공개 '단아한 미모' 역대급 신부 / 사진 : 박준형 인스타그램


god의 맏형 박준형이 예비신부의 미모를 자랑했다.


오는 26일(금) 결혼식을 앞둔 박준형이 영화 같은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함과 더불어 예비 신부의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웨딩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예비신부의 단아한 얼굴.


박준형은 인스타그램에서 "나의 인생 next chapter 시작의 1st painting~ 이거 다음 몇 개 더 올릴게요~ 빼애앰~"라는 글과 함께 화보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준형과 예비신부는 편안한 분위기로 사진 촬영에 임한 모습이다.


특히 예비신부의 얼굴이 공개된 사진에서 그녀의 단아한 미모가 빛을 발하며 누리꾼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오빤 마쵸 스타일? 신부님은 청순 가련 스타일ㅋㅋ 너무 이뻐요!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신부님 너무 예쁘세요~", "와 미모",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준형의 결혼식은 6월 2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god 멤버 김태우,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르며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god , 박준형 , 결혼 , 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