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용준형, '식샤2' 윤두준 위해 OST 지원사격 나서
기사입력 : 2015.05.20 오전 10:56
사진 :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 큐브엔터 제공

사진 :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 큐브엔터 제공


비스트의 멤버들이 동료 윤두준을 위해 OST 지원에 나섰다.


비스트의 메인보컬 양요섭과 대표 프로듀서 용준형이 현재 윤두준이 출연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 이하 ‘식샤2’)의 OST 작업에 참여한 것.


지난 19일 ‘식샤2’의 방송에서는 양요섭이 부른 OST ‘왜 모르니’가 극중 서현진(백수지 역)과 권율(이상우 역)의 모습을 바라보는 윤두준(구대영 역)의 묘한 감정선 위로 깔렸다.


‘왜 모르니’는 윤두준과 같은 비스트의 멤버인 양요섭이 불렀을 뿐만 아니라 역시 비스트의 멤버인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작곡팀 ‘굿라이프’가 작곡한 곡으로 애절한 듯 담백한 멜로디와 양요섭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 방송 직후 벌써부터 공개된 노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이었다.


이미 방송 전 윤두준은 자신의 SNS에 “뜬금없는 타이밍에 한 부탁에도 뚝딱 만들어준 친구나 뚝딱 불러준 친구나...”라며 감사를 표시함과 동시에 곡의 삽입을 알렸다.또 “친구 사이를 떠나 재능 있는 사람과 가장 가까이 일한다는 건 정말 큰 행운인 듯”이라며 동료들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앞서 '식샤를 합시다2'에 까메오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은 양요섭은 OST까지 참여하며 윤두준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양요섭이 부른 ‘식샤2′ OST ‘왜모르니’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데 이어 6월 2일 정식 음원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양요섭은 자신의 SNS를 통해 "구대영 덕분에 좋은 노래도 부르고 좋은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그리고 진심으로 구대영 팬이었다. 윤두준 말고 구대영" 이라며 익살스러운 메시지로 방송 막바지에 다다른 식샤님 윤두준을 응원하며 참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윤두준은 식샤님 구대영으로 분하여 다이내믹 넘치는 음식 먹방은 물론 서현진을 두고 가슴앓이하는 선 굵은 감정연기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화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양요섭 , 윤두준 , 용준형 , 식샤를합시다2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