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 JYP 어벤져스 4인방 '본방 사수' 인증샷!
기사입력 : 2015.05.12 오후 4:44
사진 : '식스틴' 어벤져스 4인방 / JYP엔터 제공

사진 : '식스틴' 어벤져스 4인방 / JYP엔터 제공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 멤버 4인방(채령, 미나, 정연, 나연)이 ‘식스틴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오후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오늘! 잠시 후 밤 11시!  Mnet <SIXTEEN> 2화가 방송됩니다! 본방 사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식스틴’에 출연중인 연습생 멤버 16인 중 ‘채령-미나-정연-나연’으로 “JYP 연습생 어벤져스! SIXTEEN 오늘 밤 11시 Mnet 본방사수 부탁드려용” 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4인 4색의 개성 넘치는 표정을 취하고 있다.


채령은 사랑스러운 브이라인 미소를 미나는 도도하고 세련된 미소 보였다. 이어 나연은 초 16이라는 숫자를 이마에 올리며 제목 식스틴을 센스 있게 발휘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정연은 “본방사수 꼭 해주실거죠”라는 울먹이는 표정을 지으며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 이외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탄생 과정을 긴장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식스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