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X언프리티랩스타, '피드백' 오늘 자정 공개..돌발 채팅 예고
기사입력 : 2015.04.27 오전 9:37
사진 : 보라X언프리티랩스타 '피드백' / 스타쉽엔터 제공

사진 : 보라X언프리티랩스타 '피드백' / 스타쉽엔터 제공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 아둥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FEEDBACK(피드백)'이 오늘(27일) 자정 공개된다.


씨스타 보라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의 키썸, 릴샴, 제이스, 아둥가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 'FEEDBACK(피드백)'이 27일에서 28일 넘어가는 자정 전격 공개된다."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한 ‘피드백’은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 ‘반응을 보여달라’는 한 남자를 상대로 4명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았다.


솔직한 젊음을 내세운 키썸을 시작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제이스와 릴샴,  특유의 애교섞인 하이톤 랩을 선보인 씨스타 '보라'가 참여,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콜라보를 기념하여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는 오늘 저녁 11시 아프리카TV에 개설된 스타쉽TV 공식채널에서 라이브 채팅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 이를 통해 그동안 볼수 없던 힙합 대세걸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썸, 릴샴, 제이스 등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스타로 도약한 여성 래퍼들은 방송과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에 나서며 국내 힙합씬의 대세로 우뚝 떠올랐다. 이날 촬영을 진행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호흡이였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완벽히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연출했다.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였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씨스타 보라는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씨스타 , 보라 , 언프리티랩스타 ,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