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지민 / JYP엔터 제공
박지민의 첫 솔로 앨범 ‘Hopeless Love’ 미공개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년 만에 신곡 ‘Hopeless Love’로 돌아온 박지민의 미공개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오늘 공개된 미공개 커버 이미지는 박지민의 클로즈업 사진으로 컴백을 위해 체중을 감량하며, 외모의 변화를 줬던 박지민의 노력이 돋보이는 컷. 가녀린 몸매와 확 달라진 외모는 청순한 모습으로 변신, 긴 헤어스타일과 컨셉은 이번 ‘Hopeless Love’곡에 대한 흐름을 잘 살려주며, 한편의 드라마 주인공 같은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화려한 옷이 아닌 옷이지만, 자연스러운 표정과 한층 더 예뻐진 외모로 화려한 주목을 받고 있다.
신곡 ‘Hopeless Love’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 핫 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collapsedone’ 작곡, 스웨덴 출신 프로듀서 Fredrik ‘Fredro" Ödesjö’ 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 와 함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친구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곡이다.
박지민은 ‘K팝스타’ 컴백 무대를 가지며, 음원을 동시에 공개 하루 만에 지니 1위를 차지, 컴백 이틀째인 오늘 싸이월드 2위, 지니 3위, 몽키 4위, 네이버 뮤직 7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지민은 ‘Hopeless Love’로 솔로 활동과 더불어 15& 활동을 꾸준히 병행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