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연지 / 마루기획 제공
김연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잊었니’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7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연지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김연지가 4월 7일 정오 디지털 싱글 ‘잊었니’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 및 SNS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잊었니’는 이별을 통보하고 떠나가는 연인에게 하는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한국적인 팝 장르인 마이너 R&B 장르에 깔끔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가 특징. 지나, 비스트, 포미닛, 비투비 등의 그룹과 함께 작업한 히트메이커 임상혁 작곡가가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알려졌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수많은 톱스타들의 작품을 탄생시킨 자니브로스(Zanybros)에서 진행했으며 두 배우의 열연과 헤어진 연인을 표현한 색감으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소속사 측은 “김연지가 씨야라는 이름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의 이름으로 대중의 앞에 서기까지 4년이 걸렸다. 자신의 모습으로 대중과 공감하고 싶어 철저하게 준비했고, 완성도 높은 노래로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이번에 발표된 김연지의 ‘잊었니’가 사람들의 마음에 봄비처럼 스며들어 앞으로도 오래오래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 앨범 ‘잊었니’를 발표한 김연지는 MTV ‘더쇼’를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