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레드벨벳, '네이버뮤직'에서 만난다…샤이니 민호 MC 지원사격
기사입력 : 2015.03.13 오전 10:15
레드벨벳 '아이스크림케이크' 컴백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아이스크림케이크' 컴백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Red Velvet(레드벨벳)이 네이버 뮤직을 통해 음악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Red Velvet은 오는 18일 오후 9시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방송되는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에서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컴백 소감과 첫 앨범 소개 등 다양한 토크,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 각 멤버의 개성이 드러나는 개인 방송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스페셜 MC로는 샤이니 민호가 참여할 계획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Red Velvet은 오는 18일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발매에 앞서, 17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전곡 음원을 선공개해, Red Velvet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Red Velvet은 지난 11일, 12일 이틀 간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멤버 예리의 합류를 알리는 두 편의 웰컴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음은 물론,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각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몽환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상반된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공개될 새 앨범 및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전 망이다.

한편, Red Velvet의 첫 앨범 'Ice Cream Cake'의 전곡 음원은 17일 낮 12시 선공개되며, 앨범은 18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아이스크림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