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걸 그룹 씨엘씨, 세 번째 멤버 '장승연' 프로필 공개 '팔방미인'
기사입력 : 2015.03.12 오전 11:05
사진 : 씨엘씨 장승연 / 큐브엔터 제공

사진 : 씨엘씨 장승연 / 큐브엔터 제공


오는 19일 전격 데뷔에 나서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가 세 번째 멤버 장승연의 프로필 정보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팀의 엔도르핀 멤버 ‘장승연’의 프로필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승연은 신비로운 눈빛과 분위기에 동양적인 마스크로 비밀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


장승연은 1996년 생, 만 18세로 큐브에서 약 4년 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씨엘씨에 최종 합류했다. 특히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하는 장승연은 파워풀한 락킹부터 장르를 가리지 않는 모든 퍼포먼스를 완벽히 표현해 내는 실력파 댄서로 특히 무대 위에서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낼 것으로 예상되는 멤버.


또한 장승연은 연습생 시절 진행해 온 거리 버스킹 공연을 통해 수준급 기타 연주와 함께 매력적 보컬 실력 역시 공개, 다방면에 탄탄한 실력을 갖춘 ‘팔방미인’으로 손꼽힌다. 또한 평소 재치 넘치는 입담과 호탕한 성격으로 팀 내 활력을 더하는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장승연은 씨엘씨 내에 독보적 ‘예능돌’ 캐릭터의 조건을 갖추며 데뷔 이후 방송 전반에 걸친 화려한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씨엘씨는 큐브 최초의 다국적 그룹으로 비스트, 포미닛 등 선배 아티스트에 이어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이다. 씨엘씨는 데뷔 전부터 꾸준히 해 온 버스킹 공연과 다양한 기부활동이 공개된 데 이어 청순 매력의 단체 이미지를 시작으로 막내 장예은과 태국인 멤버 SORN(손), 그리고 장승연의 프로필 정보를 공개해 나날이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더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팔방미인 멤버 장승연이 속한 그룹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음반 발표를 시작으로 화려한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씨엘씨 , 장승연 ,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