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日 데뷔 싱글 'VERY GOOD' 타워레코드 전국점포 '싱글차트 1위'
기사입력 : 2015.01.28 오전 9:29
사진 : 블락비 일본 타워레코드 전국점포 싱글차트 1위 / 세븐시즌스 제공

사진 : 블락비 일본 타워레코드 전국점포 싱글차트 1위 / 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가 지난 21일 발매한 일본 데뷔싱글 'VERY GOOD'으로 26일자 타워레코드 전국점포 싱글차트 1위에 올랐다.


JYJ와 쟈니즈의 캇튠은 각각 4위-5위에 랭크되었으며 오리콘차트에서 역시 데뷔싱글임에도 불구하고 발매일 이후로 쭉 데일리차트의 5위권 내에 머무르며 좋은 순위를 유지하고있어 위클리 차트에서의 좋은 성적 역시 기대케 하고 있다.


일본 내의 아티스트들도 블락비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16,17일의 라이브에는 일본의 국민아이돌 'AKB48'의 유명 멤버들이 다수 공연을 관람한것을 비롯해 '아크로'와 본인의 블로그를 통해 아끼지 않는 칭찬을 게재한 '골든봄버' 등도 공연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일본의 레이디가가로 불리는 '캬리파뮤파뮤' 역시 올해 초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블락비의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한데 이어 이번 일본버전의 뮤직비디오도 새롭게 소개했다.


성공적인 일본 데뷔의 길을 달리고 있는 블락비는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도쿄와 오사카에서 악수회를 개최하며 각각 1만 8천여명을 운집시키기도 했다. 약 6시간동안 진행된 악수회에서는 현장에서만 약 3천장에 달하는 앨범이 판매되기도 했다.


한편, 블락비는 일본 공중파인 니혼테레빙 방송국의 음악프로그램 '뮤직드래곤'의 녹화를 호평속에 마쳤으며 현장에서 관계자들의 끊임없는 칭찬을 받았다고. 해당 방송은 오는 2월 6일 금요일 밤 니혼테레비를 통해 온에어 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락비 , 싱글 , 베리굿 , 일본 , 타워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