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텐 신곡 '왜 이래' 티저영상 캡쳐 / 정글엔터 제공
4인조 걸그룹 포텐(4TEN)이 공식 SNS를 통해 M.I.B 강남의 사진 4장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9일 포텐 멤버 TEM, 혜지, 유진, 혜진이 차례에 걸쳐 각각 공개한 사진 ! 속 강남은 포텐의 혜지와 팔짱을 낀 채 머리를 맞대고 있는 사진과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등 포텐 멤버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연인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강남의 사진과 함께 신곡 ‘왜 이래’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 포텐은 강남과 포텐의 신곡이 연관되어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포텐은 지난주 음악프로그램 SBS 인기가요를 통해 ‘왜 이래’의 컴백 예고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포텐은 지난 8월 ‘토네이도’로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최근 솔로곡 ‘어떡하죠’를 발표한 강남의 소속그룹인 M .I.B, 조문근밴드가 소속된 정글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이며 강렬한 랩핑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주목 받으며 차세대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포텐은 신곡 ‘왜 이래’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1월 2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쇼 음악중심’ ‘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차례로 선 공개하며 2015년의 첫 걸그룹으로 출격에 나선다.
‘선 무대 후 음원’ 전략을 내세운 포텐은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먼저 신곡 무대를 공개하며 추후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포텐 ‘왜 이래’의 첫 번째 티저영상은 오늘(30일) 정오, 유튜브와 음원사이트, 포털을 통해 공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