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22일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로 컴백
기사입력 : 2014.12.10 오전 11:09
사진 : 비투비 '윈터스테일' 티저 / 큐브엔터 제공

사진 : 비투비 '윈터스테일' 티저 / 큐브엔터 제공


비투비가 오는 22일 0시, 미니 6집-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Winter’s tale)'의 발표를 확정하고 12월 또 한번의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데뷔 후 처음 겨울시즌 송 활동에 도전하게 될 비투비는 이번에는 강렬하고 에네제틱한 퍼포먼스가 아닌 쌀쌀한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 줄 스윗가이로 변신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1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미니 음반 '윈터스테일'의 티저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에서 비투비는 겨울 옷을 입고 선 채로 빈티지한 배경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시키는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시즌 스페셜 음반다운 특별함을 더했다.


앞서 비투비는 지난 3일, 이번 스페셜 음반 타이틀곡 후보로 끝까지 팽팽한 접전을 펼친 수록곡 '울어도 돼'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기습 선공개하며 팬들에 깜짝 겨울 선물을 선사한 바 있다.


달콤한 사랑고백 대신 '솔로용 캐롤'이라는 차별화를 시도한 '울어도 돼'는 솔로들의 애환을 옮긴 공감 백배 '웃픈' 가삿말과 스윗한 겨울 멜로디가 최고의시너지를 만들어 내며 현재까지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는 곡. '울어도 돼'는 음원 공개 직후 각 온라인 음원차트의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비투비의 역대 최고 차트 진입성적을 달성한 것은 물론 현재까지도 선전하고 있다.


한편 현재 막바지 음반 작업에 한창인 비투비는 오는 22일 미니 6집-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의 발표에 앞서 순차적으로 타이틀 곡 정보와 앨범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투비 , 겨울앨범 , 윈터스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