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첫 시즌송 '눈사탕' 발매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첫 시즌앨범 '눈사탕'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8일 틴탑은 공식 SNS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틴탑의 첫 시즌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창조-리키-니엘-엘조는 '눈사탕' 콘셉트에 걸맞는 형형색색의 사탕과 함께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레드와 화이트 톤의 의상과 산타모자, 루돌프 머리띠 등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했다. 틴탑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으로 같은 콘셉트 속 다른 느낌을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틴탑의 막내 리키는 하얀색의 귀마개와 함께 카메라를 빤히 바라보는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마치 크리스마스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 같은 귀여운 느낌을 주었고, 니엘은 루돌프 머리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탕을 베어 무는 표정으로 섹시한 느낌을 부각시켰다.
또한 엘조는 산타모자와 함께 눈을 감으며 살며시 웃는 표정을 지으며 여심을 다시 한 번 설레게 했다. 창조 역시 사탕을 들고 깜짝 놀란 듯이 눈을 크게 든 표정에 사탕을 입에 살짝 물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틴탑의 첫 시즌앨범 'TEEN TOP 눈사탕'은 오는 10일(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