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콘서트 게스트 확정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가 출연진을 확정했다.
4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에 초호화 출연진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뮤지컬 무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조정은과 이창용이 게스트로 올라 뮤지컬에서의 감동을 또 한 번 재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스트로 초청된 조정은은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김준수의 상대 역을 맡아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었다. 또한 '맨 오브 라만차', '디셈버' 등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뮤지컬 배우 이창용도 초대되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 감독의 오케스트라가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여기에 조정은, 이창용의 게스트 합류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초호화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김준수와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올라이브 공연이라는 것만으로도 티켓대란, 최고의 공연이라는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이번 공연에 최고의 스태프들과 출연진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명품 공연이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콘서트 '2014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는 오는 30일~31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