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찬열 "2014 마마(MAMA) 본방사수" 카이와 미남 인증
기사입력 : 2014.12.03 오후 4:09
엑소(EXO) 찬열

엑소(EXO) 찬열 "2014 마마(MAMA) 본방사수" 카이와 미남 인증 / 사진 : 찬열 인스타그램


엑소(EXO) 찬열이 카이와 '2014 마마(MAMA)' 인증샷을 게재했다.


3일 엑소(EXO)의 멤버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4 MAMA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카이와 살짝 보이는 멤버 세훈까지 같이 있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엑소는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 아티스트 웰컴미팅에서 "작년에 저희가 '올해의 앨범상'을 받았는데 올해도 큰 상을 받길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상이란 건 저희가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고 최고의 음악을 했을 때 따라오는 것이라 생각한다. 열심히 해서 최고의 모습 보여드리는 엑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엑소(EXO)가 참석한 올해 '마마(MAMA)'는 'BEAT TV, 2014 MAMA'를 콘셉트로 TV를 깨고 나온 새로운 음악세상, 듣고 보는 TV를 넘어 함께 즐기고 공유하며 소통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는 각오다. '2014 MAMA'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Mnet 에서 운영하고 있는 엠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와 중국 최대 규모의 동영상 포털 사이트 'YOUKU TUDOU(요우쿠 투도우)'에서 온라인 생중계되며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전 세계 음악팬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2014 마마(MAMA)' 레드카펫은 오후 6시(한국시간)부터 시작되며, 본 시상식은 8시부터 12시까지 Mnet, tvN, 온스타일 등을 통해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014 MAMA , 마마 , 엑소 , 카이 , 찬열 , 세훈 , 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