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더 뮤지컬' 선정 '올해 최고의 남자배우'
기사입력 : 2014.12.03 오후 3:22
JYJ 김준수, '더 뮤지컬' 선정 '올해 최고의 남자배우'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김준수, '더 뮤지컬' 선정 '올해 최고의 남자배우'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김준수가 뮤지컬계 최고의 남자배우로 선정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 뮤지컬>에서 실시한 '올해 최고의 남자 뮤지컬 배우’ 투표에서 김준수가 1위를 차지했다. 50%가 넘는 압도적인 수치로, 올 한해 뮤지컬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음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선보였던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김준수는 '드라큘라 백작'역으로 '드라큘라'의 본성과 사랑을 입체적으로 녹여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당시 김준수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개막 전부터 가장 기대되는 하반기 뮤지컬로 뽑혔으며, 단 하나의 빈 좌석도 찾아 볼 수 없는 전석 매진 파워를 보여줘 그 인기를 입증 했다.


이에 더 뮤지컬 관계자는 "김준수는 뮤지컬 계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한다.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역을 맡았던 김준수는 <엘리자벳>의 '토드'에 이어, 인간이 아닌 판타지적인 존재를 표현하는 데 탁월함을 입증했다. 특유의 미성이 드라큘라라는 캐릭터를 한층 신비롭고 애절하게 느껴지게 했으며, 드라큘라의 특징을 시각적으로도 잘 형상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평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 30일~31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4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준수 , JYJ , 뮤지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