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갓세븐 팬미팅 현장 / JYP엔터 제공
정규 1집 ‘Identify’로 컴백한 GOT7이 11월 28일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GOT7의 정규 1집 앨범 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총 100명의 팬들이 참석해 멤버들과 교감을 나누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일본, 태국 등 GOT7을 보기 위해 한국까지 온 열렬한 해외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GOT7 멤버들은 국내 및 해외 팬들에 안부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팬미팅 장은 당첨자 외 GOT7을 보기 위해 온 팬들과 시민들로 행사가 진행되는 광장 구석 구석까지 빈틈이 없었으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사랑에 GOT7멤버들은 미소와 장난기 어린 멘트로 화답했다.
GOT7은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을 한 분, 한 분 뵙고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국내 팬들 뿐 아니라 해외 팬들도 많이 오셔서 깜짝 놀랐다. 와주신 모든 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멋진 활동으로 큰 사랑에 보답하겠다.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GOT7의 공 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T7Official)을 통해 현장 사진들을 공개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