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18일 오후 8시 MV 공개…타이머 작동 시작
기사입력 : 2014.11.18 오후 6:18
하이수현 '나는 달라' MV 공개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수현 '나는 달라' MV 공개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18일(오늘) 8시 공개된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오후 3시 공식블로그에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이미지 및 타이머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와 이수현은 벽 뒤에 몸을 숨긴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두 사람 모두 교복을 입고 있어 풋풋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2014.11.18 8PM'라는 구체적인 뮤직비디오 공개 시간이 명시되어 있다.


앞서 지난 12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팬들에게 음원 차트 1위 감사 메시지를 전한 하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촬영지에서 교복을 입고 인증샷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모습이 함께 공개되며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떤 식으로 표현될 지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곡의 흥미로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오는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하이수현은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수현 , 바비 , 나는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