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니콜', 재킷사진 속 2色매력..몽환vs슬픔
기사입력 : 2014.11.13 오전 10:20
니콜 솔로앨범 재킷사진 / 사진: B2M 제공

니콜 솔로앨범 재킷사진 / 사진: B2M 제공


솔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가수 니콜이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12일 자정, 니콜의 공식 SNS에는 니콜의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재킷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 니콜은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짧은 핑크 헤어의 니콜과 짧은 블랙 헤어의 니콜은 둘 다 몽환적인 느낌을 풍기지만 한쪽은 좀 더 앳된 소녀의 기운으로 뭔가 생각에 잠겨있고, 한쪽은 비련의 여인의 모습으로 슬픔을 간직한 듯한 표정이 여운을 남긴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영상에서 니콜은 전신을 타투로 휘감은 강렬한 모습으로 아찔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 바 있다. 이와는 또 반전되는 모습의 재킷 사진이 공개되며 더욱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에 공개될 2차 뮤비 티저 영상은 이번 재킷 사진과는 또 완전히 다르다. 보면 또 한 번 깜짝 놀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니콜은 11월 19일(수)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당일 서울 청담동 소재 일지아흐톨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니콜의 이번 앨범은 작곡팀 스윗튠이 맡았고, 타이틀 곡은 유명 안무가가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니콜 , 솔로데뷔 , 퍼스트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