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최고의결혼' OST 참여…14일 '질투' 음원 공개
기사입력 : 2014.10.14 오전 9:30
송하예 최고의결혼 OST 질투 음원 발매 / 사진: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제공

송하예 최고의결혼 OST 질투 음원 발매 / 사진: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제공


'K팝스타2' 출신 송하예가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 OST '질투'를 발매한다.


데뷔곡 '처음이야'로 활동 중인 가수 송하예가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 OST Part1 '질투'를 10월 14일(화)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리메이크 1탄 '행복을 주는 사람'이 장시간 컬러링 벨소리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와중에 발표되는 리메이크 2탄 '질투'는 상큼하게 돌아온 송하예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질투'는 1992년 발매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유승범의 곡으로, 심플한 기타 위주의 브릿팝을 모토로 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반복되는 일렉기타의 멜로디와 송하예의 상큼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사랑의 과정에서 생겨가는 질투의 감정을 사실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은 질투라는 감정을 때론 풋풋하게 때론 애틋하게 자신의 이야기처럼 소화하는 송하예의 다이나믹한 보컬에 그녀가 나이에 비해 얼마나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가를 느낄 수 있다.


'최고의 결혼'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송하예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리메이크 곡과 잘 어울려 다시 한 번 작업을 하게 되었다. OST 발표 후 연일 화제를 모았던 '행복을 주는 사람'에 이어 발표하게 된 '질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의 결혼'(16부작)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장기용, 걸스데이 소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주 1회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하예 , 최고의결혼 , 질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