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평균키 183cm의 우월함? 흑백화보 속 '모델 포스'
기사입력 : 2014.10.13 오전 9:55
빅스, '에러' 흑백 화보 컷 공개 /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 '에러' 흑백 화보 컷 공개 /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러'로 컴백을 앞둔 빅스가 흑백화보를 공개했다.


13일 빅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러(Error)' 컴백을 앞두고 흑백화보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화보 속 빅스는 각자에게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슈트를 입고 진지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무심한 듯 서있는 포즈에서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하며 치명적인 남자의 매력을 풍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평균키 183cm의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빅스는 이 날 촬영장에서도 다양한 의상들을 모델을 능가하는 세련된 핏으로 완성했으며, 놀라운 집중력과 카리스마로 매 컷마다 색다른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14일(내일) 컴백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이 화보는 빅스의 성숙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미리 느낄 수 있어 앞으로 공개될 '에러'의 무대 속 빅스 멤버들의 비주얼과 퍼포먼스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빅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에러'는 1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빅스는 15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에서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하나영 인턴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스 , 에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