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투비 / 큐브 제공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5일 오전, 비투비 공식 SNS 및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통해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의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이 오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포함, 총 5개 트랙의 포인트 파트들이 짤막한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되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투비의 오디오 티저 음원에는 특히 멤버 임현식, 정일훈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보컬-랩 유닛의 곡을 포함한 5개 트랙 모두가 힙합, R&B, 팝 발라드 등 장르 불문한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모든 곡들이 분명한 매력을 살리면서도 한 앨범에 걸쳐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오디오 티저 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앨범 퀄리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오직 비투비만이 소화 가능한 ‘전매특허‘ 레트로 풍 댄스곡 ‘넌 감동이야’는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가사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았다. ‘넌 감동이야’라는 가사가 위트있게 반복되며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이 곡은 새 앨범의 타이틀 넘버인 만큼 무대 위 비투비의 화려한 퍼포먼스 역시 상상하게 하며 궁금증을 증폭했다.
이 밖에도 순수한 첫사랑을 회상하는 ‘잘 지내겠죠’,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댄스곡 ‘해프닝’. 정일훈의 자작곡으로 그의 친누나인 가수 주(Joo)가 피처링한 ‘넌 나의 천사’, 임현식이 작곡하고 보컬라인 은광, 창섭, 현식, 성재가 함께 부른 발라드 곡 ‘몰라’ 등 아이돌을 넘어 성숙한 ‘뮤지션’으로 성장해가는 비투비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각종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그룹 비투비는 오는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 및 미니 5집을 발표하고 7개월 여 만에 컴백한다. 다가오는 오는 10월 31일, 11월 1일에는 올림픽 홀에서 양일에 걸쳐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 개최, 국내외 팬들과 만나 무대 위 뜨거운 활약을 선보인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