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정일훈 작곡 친누나 주(JOO) 노래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그룹 비투비의 새 음반 '무브(Move)'의 수록곡 '넌 나의 천사'에 대한 후일담이 공개됐다.
23일 비투비(BTOB)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넌 나의 천사 (feat: JOO) BTOB with 주(JOO) 누나가 부르고 동생 정일훈이 작곡한 바로 그 노래!"라는 글과 함께 정일훈과 주 남매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정일훈과 주는 작업실에서 블랙 상의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정일훈은 평소의 개구진 모습과 달리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주는 친동생 정일훈의 옆에서 모자를 쓰고 밝게 웃음을 짓고 있다.
오는 29일 발매 될 비투비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에는 실력파 정남매의 곡 외에도 전곡에 비투비 멤버들이 골고루 랩메이킹, 작사 참여를 했다. 특히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탄생한 서로 다른 매력의 유닛곡이 비투비의 탄탄한 실력을 확실히 드러낼 트랙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멤버들의 자작곡 수록을 비롯한 전방위적 참여로 만들어 낸 완성도 높은 신보로 돌아온 비투비는 아이돌 이상의 '뮤지션'으로 도약을 선언했다. 특히 오는 10월 31일~11월 1일에는 올림픽홀에서 양일에 걸쳐 첫 단독콘서트 '헬로멜로디'를 개최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9일 '넌 감동이야' 및 미니 5집을 발표하고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