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남남 케미 돋보이는 컴백포토 공개 '여심 공략'
기사입력 : 2014.09.03 오후 4:02
틴탑 컴백 포토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컴백 포토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이 남남 케미가 돋보이는 컴백포토 사진을 공개했다.


3일 네이버 뮤직에서 틴탑의 캡과 창조, 리키와 천지 그리고 엘조와 니엘이 각각 짝을 이뤄 찍은 사진이 독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미국 뉴욕의 한 거리에서 촬영 된 이 사진에서 틴탑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가죽 소재의 블랙 의상을 입고 강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며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멤버 별 케미스트리는 남녀 커플 이상의 성숙함과 섹시함을 발산하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금까지 펑키한 소년 이미지가 강했던 틴탑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이기에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각각 전신과 클로즈업 사진으로 두 장씩 공개 된 사진에서 틴탑은 클로즈업 사진에서도 굴욕 없는 무결점 피부와 함께 쉽지 않은 사랑으로 고뇌하는 남자의 모습을 잘 표현 해 컴백 기대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틴탑이 1년이라는 기간 동안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XITO)의 타이틀곡 ‘쉽지않아’는 월드투어를 통해 한 층 더 성숙하고 짙은 감성으로 무장한 틴탑과 연이은 히트곡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새로운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의 합작품으로 틴탑의 짙어진 보이스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R&B 리듬의 댄스곡이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는 오는 9월 15일 자정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 8시에는 쇼케이스가 개최될 예정. 이에 앞서 틴탑은 추석 연휴 직후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컴백 ,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