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태민 '괴도' 안무연습 영상 캡쳐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치며 승승장구 중인 태민이 타이틀 곡 ‘괴도(Dang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일,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은 ‘괴도(Danger)’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는 태민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태민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태민이 지난 7월, 미국 LA에 위치한 댄스 스튜디오에서 미국의 유명 어반 힙합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Ian Eastwood)와 함께 타이틀 곡 ‘괴도(Danger)’ 안무 연습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더불어 태민은 지난 8월 18일 출시된 첫 솔로 앨범 ‘ACE’로 발매 약 2주만에 한터차트, 신나라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8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 및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차트 FIVE MUSIC의 한일 주간 차트(8월 22일~8월 28일) 2위에 올랐음은 물론, 지난 주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도 1위를 거머쥐는 등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가요계의 진정한 ‘ACE’로 거듭나는 눈부신 성과를 이루어냈다.
한편, 태민은 2일 SBS MTV ‘더 쇼 : 올 어바웃 케이팝’,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괴도(Danger)’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태민 / SM 제공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