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 그룹 '포텐 4TEN', 데뷔곡 '토네이도' 2차 영상 오늘 공개!
기사입력 : 2014.08.25 오전 10:48
사진 : 포텐 4TEN / 정글엔터 제공

사진 : 포텐 4TEN / 정글엔터 제공


신인 걸 그룹 4TEN (포텐)이 데뷔곡 ‘토네이도(Tornado)’의 2차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25일 정오 주요 포털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는 2차 티저영상은 지난 21일, 1차로 공개됐던 티저영상에 비해 멤버들의 비주얼과 토네이도의 음원이 한층 더 공개됐다.


포텐의 데뷔곡 ‘토네이도’는 댄스/팝 리듬에 몽환적이 신스사운드와 강렬한 일렉기타가 어우러져 있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4TEN 멤버들이 직접 작사를 맡고 미국 LA 올로케로 제작되었다고 알려져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더불어 음원 공개에 앞서 포텐은 지난 21일 토네이도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2일, 포텐의 출격을 강렬하게 알리는 멤버 탬의 ‘Who’s that’을 깜짝 공개하며 범상치 않은 랩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일본, 러시아, 독일 등 8개국에서 공식 팬 계정이 개설되며 이제 막 데뷔를 하는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포텐은 오늘 26일 ‘토네이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주요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공개하고,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무대를 갖는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포텐 , 토네이도 , 걸그룹 ,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