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 '아이돌 스쿨' 첫 MC데뷔 시사 참여 인증샷!
기사입력 : 2014.08.18 오전 10:36
사진 : 소진 인스타그램에 남긴 '아이돌 스쿨' 시사 참여 인증샷

사진 : 소진 인스타그램에 남긴 '아이돌 스쿨' 시사 참여 인증샷


'걸스데이' 멤버 소진이 MC를 맡은 MBC뮤직 ‘아이돌 스쿨’의 첫 회 시사에 직접 참여했다.


소진은 지난 17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돌스쿨 첫회 녹화 모니터 다녀왔어요:) 8월19일 6시 아이돌스쿨 첫방!! 다들본방사수준비!! 사랑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화장기 없는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의 소진은 편집기 앞에 앉아 손가락 브이 포즈로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때 마침 편집기 속 화면에는 전현무와 김연우, 소진이 큰 절을 하는 장면이 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생애 첫 연기자 데뷔를 앞둔 소진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환한 미소로 편집실을 방문, 양 손에 커피를 잔뜩 들고 와 막바지 편집에 열중하고 있는 제작진을 응원했고, 그녀의 방문으로 제작진 또한 힘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시사를 마친 소진은 “매니저들이 같이 방송에 참여해서 다른 프로그램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다. MC로써는 첫 녹화라 정신이 없었는데, 시사해보니 부족한 점들이 많았다. 다음 녹화부터는 더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아이돌 스쿨은 토크와 게임 그리고 음악쇼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회 3팀의 신인 가수들이 출연해 MC들과 함께 자신들의 무대를 꾸밀 수 있는 쇼 아이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한편, 첫 MC에 도전하는 소진과 김연우, 예능의 신 전현무가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돌 스쿨’은 내일 19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첫방송 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스데이 , 소진 , 아이돌스쿨 , 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