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비 / 엠넷 '쇼미더머니3'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WIN B팀의 바비(BOBBY)가 14일 공개한 엠넷 ‘쇼미더머니3’ 1차 본 공연곡 ‘가’로 5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바비의 ‘가’는 오후 3시 현재 멜론, 올레, 지니, 벅스, 네이버 등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소리바다, 엠넷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14일 오후 11시 방송될 ‘쇼미더머니3’에서 도끼-더콰이엇 팀 소속인 바비는 선공개 된 곡 ‘가’로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대결을 펼칠 예정인데, 방송 결과 전 음원 대결에서는 바비가 먼저 승기를 잡게 됐다.
일리네어 레코드의 ‘가’를 경연의 주제인 ‘I AM’에 맞게 자신의 스타일로 새롭게 작사한 바비는 자유로운 플로우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음원 순위와 함께 포털사이트에서 ‘바비’로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바비 가’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비의 ‘가’를 들은 음악팬들은 “오늘 무대 진짜 기대된다””바비 랩핑 장난아니다””점점 발전하는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 초반부터 YG가 아닌 도끼-더콰이엇 팀을 선택하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와일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은 바비는 개성 강한 플로우와 파워풀한 무대 매너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바비가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엠넷 ‘쇼미더머니3’에는 YG WIN B팀의 비아이(B.I)와 바비가 함께 출연하여 각자 랩배틀을 벌이고 있으며, 오늘 바비의 무대와 함께 비아이의 1차 본 공연 결과가 발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