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예은), 신곡 ‘Ain’t Nobody’로 음원차트 정상..오늘 첫 컴백무대
기사입력 : 2014.07.31 오전 9:51
사진 : 핫펠트(예은) / JYP 제공

사진 : 핫펠트(예은) / JYP 제공


오늘(31일) 자정 공개한 싱어송 라이터 HA:TFELT[핫펠트(예은)]의 첫 미니앨범 ‘Me?’의 타이틀 곡 'Ain't Nobody'가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순위 1위에 올랐다.


1위에 오른 타이틀곡 'Ain't Nobody'를 포함한 앨범 [Me?]의 수록곡 7곡은 전곡 HA:TFELT[핫펠트(예은)]와 이우민(collapsedone)의 공동 작사작곡으로 탄생돼 싱어송라이터 HA:TFELT[핫펠트(예은)]의 의미있는 출발을 알렸다.


음원과 께 공개된 타이틀곡 ‘Ain’t Nobody’ 뮤직비디오는 곡의 흐름에 맞춰 뉴욕을 배경으로HA:TFELT[핫펠트(예은)]의 다양한 감정의 변화를 담았다. 톤 다운된 방에서 슬픔을 표현하며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한 HA:TFELT[핫펠트(예은)]는 폭발적인 후렴구에서는 현대 무용을 접목한 안무를 통해 격정적인 감정을 표현한다.


동시에 뮤직비디오 속 HA:TFELT[핫펠트(예은)]의 연인과 다른 여성의 만남 장면이 표현되며 그에 대해 느끼는 슬픔과 분노는 물론 이해와 사랑까지 보여주며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과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 뮤직비디오 속 화려한 색감의 나비를 통해 ‘다른 꽃(여성)을 쫓는 연인’을 상징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HA:TFELT[핫펠트(예은)]는 오늘(31일) 오후 6시 반에 시작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Ain’t Nobody’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노래만 부르는 버전, 현대 무용을 접목한 안무를 곁들인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방송할 것을 예고해 팬들에게 매번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핫펠트 , 예은 , Ain’t Nobody’ , 음원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