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미니앨범 '판타스틱' 발매…다재다능 '음악 신동' 인증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헨리의 새 미니앨범 '판타스틱(Fantastic)'이 14일(오늘) 전격 발매된다.
헨리는 14일 낮 12시 아이튠즈를 비롯한 멜론, 삼성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판타스틱'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앞서 지난 13일 음원 선공개된 타이틀곡 '판타스틱'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팝 장르의 곡으로, 헨리는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판타스틱'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판타스틱'의 퍼포먼스는 안무가 브라이언 푸스포스(Brian Puspos)의 작품으로, 어반 힙합 댄스를 기본으로 한 화려한 안무는 물론 특수 제작된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문워킹을 하는 등 멋진 바이올린 퍼포먼스로 헨리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헨리의 이번 앨범에는 EXO 찬열, 인피니트 호야, SMROOKIES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찬열이 랩 피처링한 네오 소울 스타일의 곡 'Bad Girl', 호야의 랩 피처링이 더해진 레게팝 장르의 'Need You Now', 헨리와 슬기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듀엣곡 'Butterfly' 등 다채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스코&청키 리듬, 기타 사운드의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인 파티송 'Saturday', 사랑하는 사람이 떠오른다는 가사의 R&B 발라드곡 '자꾸자꾸'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한편, 헨리는 타이틀곡 '판타스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하나영 인턴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