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이스트 민현 티저
NU’EST(뉴이스트)가 정규 1집 앨범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의 발매를 앞두고 25일(수) 민현의 공식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NU’EST(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25일(수) 오전 12시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계정(http://www.twitter.com/nuestnews)과 뉴이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nuest.co.kr)를 통해 NU’EST(뉴이스트) 멤버 민현의 공식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마치 이국적인 모델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속 민현의 모습은 여자 못지 않은 도자기 피부와 강렬한 시선 처리가 대비되면서 보는 이들을 빨아 들이는 매력을 느끼게 한다. 그간 예의 바르고 성실한 훈남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민현이었기에 이번 공식 티저 이미지를 통해 그간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소년의 경계를 벗어난 남자로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는 NU’EST(뉴이스트)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 2년여 만에 발매 되는 정규 앨범이다. NU’EST(뉴이스트)는 이 앨범을 통해 그간 보여졌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특히 2014년을 맞아 멤버들 전원이 성인이 됨에 따라 더욱 큰 변화를 선보이기 위해 공백기 동안 많은 준비를 해왔다.
한편, NU’EST(뉴이스트)는 23일(월)부터 렌과 아론, 민현의 공식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의 공식 티저이미지를 매일 하나씩 공개하고 있다. NU’EST(뉴이스트)는 7월 9일(수) 정규 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를 발매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