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언터쳐블 / TS 제공
언터쳐블의 새 음반 타이틀곡 ‘TAKE OUT(테이크아웃)’ 티저영상이 오늘(19일) 정오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TAKE OUT’은 시끄러운 클럽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와 함께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마음을 테이크아웃 커피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 티저영상 속 언터쳐블은 처음 본 상대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다가가는 일련의 과정을 유니크한 영상미로 표현해냈다.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LIP-SYNC(립 싱크) 앵글과 빔 프로젝션을 이용해 연출한 독특한 분위기는 노래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다른 뮤직비디오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이한 앵글은 어느새 노래 속 클랩 비트, 드럼 비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할 예정. 단순히 ‘클럽’ 내 공간이 아닌 헬스장과 카페, Bar(바)를 오가며 한 여자에게 끈질긴 구애를 펼치는 장면도 영상의 관전 포인트다.
‘TAKE OUT’ 뮤직비디오는 시크릿, B.A.P(비에이피), 소녀시대, 비스트, 인피니트 등 국내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은 프로덕션 쟈니브로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2008년 데뷔 후 ‘가슴에 살아’, ‘Oh(오)’, ‘다 줄께’, ‘VAIN(배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언터쳐블은 센스 있는 가사와 뛰어난 랩핑 실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