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멤버별 티저, 첫 주자 '손호영' 마지막 미소에 '훅'
기사입력 : 2014.06.18 오후 2:31
지오디 손호영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지오디 손호영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손호영의 미소에 여심이 흔들렸다.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가 18일 god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g5dofficial)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티저영상의 주인공은 손호영. 영상 속에서 손호영은 숨가쁘게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모습에서 시작됐다. 가는 길목에 예전의 손호영과 마주한 현재의 손호영은 잠깐 멈칫 하는 듯 했지만 끝까지 옥상으로 올라와 동이 튼 하늘을 멍하니 바라본다.


이어 귀에 이어폰을 꽂자 흘러나오는 지오디의 데뷔 곡 '어머님께'와 팬들의 함성소리, 눈길을 사로잡는 손호영의 뒷모습은 팬들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는 마음을 한번에 전하고 있다. 또한 공식 로고 이후 다시 등장한 손호영은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어 지오디의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싸이더스HQ 측은 오랜 시간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오늘 18일(수) 오후 12시부터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이는 지오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9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되었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오디 , god , 손호영